어바인 교통 사고 변호사 다니엘 김

어바인 교통 사고 변호사 김 다니엘

캘리포니아 주의 어바인 시는 좋은 교육시설과 쇼핑센터, 농산물 시장, 다체로운 공원 있는 대표적인 계획 도시입니다. 태평양 바다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주민들은 좋은 날씨와 시원한 바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 날씨와 깨끗한 환경으로 사람들은 걷기와 자전거 타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로인해 현제 얼바인에서는 보행자 사고가 전보다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바인 시는 자전거 전용도로가 잘 준비 되어 있는 친화적인 도시이지만 지난 몇 년간 보행자 사고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관계자들은 자동차 운전자에게 자전거 도로로 진입하기 전에 자전거 운전자와 보행자를 찾는 중요성을 강조했고, 자동차 문을 열때도 주위해야 하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모든 운전자들이 도로를 공유해야 하고 right-of-way laws 존중해야 하지만, 출퇴근자들이 많을수록 더 많은 부상과 치명적인 사고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또한 어바인 시는 버스를 제외한 다른 대중교통이 제공되지 않아 한정적인 이동수단 때문에 보행자 사고가 증가하기도 합니다.

어바인 교통사고 변호사 다니엘 김은 고객님에게 유리한 합의 및 평결에 대한 입증 된 실적을 보유한 뛰어난 개인 상해 법률 변호사입니다. 저명한 로펌과 함께 일했던 다니엘 김 변호사는 부상 피해자들에게 더 나은 법적 선택을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김 법률 사무소는 보행자, 자전거, 자동차 공유 서비스, 오토바이, 트럭, 상업용 차량 및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사고를 포함하여 모든 자동차 사고를 독점적으로 처리합니다.

저희 팀은 고객님께 최대의 보상을 받으실수 있도록 교육과 자료 수집에 시간을 활용합니다. 99%의 성공률과 20개 이상의 상과 영예를 자랑하는 변호사 Daniel Kim은 고객님의 권리와 보상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D KIM

어바인에 대해

어바인은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에 위치한300,000 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도시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의 일부인 어바인 시에는 번창하는 많은 기업, 포춘 1000 대 기업 및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교, 어바인을 비롯한 여러 고등 교육 기관이 있습니다. 또한 이 도시에서 가장 큰 고용주인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비디오 게임 개발 업체 Blizzard Entertainment의 본거지이기도합니다.

어바인 시의 많은 공원은 플라타너스 나무와 계절별 단풍을 지나는 아름다운 산책로를 제공합니다. 오렌지 카운티 그레이트 파크 (Orange County Great Park)를 방문하면 공중에 약 500 피트 떠있는 거대한 고정 헬륨 기구에서 탁 트인 도시의 전망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어바인 시에는 지역 쇼핑몰로 유명한 Irvine Spectrum Center있어 다양한 쇼핑을 하실수 있게 제공하며, Pretend City Children’s Museum에서 재미있게 체험 학습을 할수있게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남부 캘리포니아의 많은 명소가 어바인 시 근처에 있습니다. 도시 중심부에서 가까운 거리에 태평양 연안, 뉴 포트 비치 및 헌팅턴 비치가 있습니다. 이 지역을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어바인 북쪽에 있는 존 웨인 공항을 통해 비행기를 타고 들어옵니다.

어바인 오피스 주소:

어바인 교통 사고 변호사 다니엘 김
15615 Alton Parkway, Suite 450,
Irvine, CA 92618

지금 전화 하세요. (949) 529-2552 로 전화주시면 무료 상담 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Daniel Kim에 대해서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Daniel Kim은 자동차 사고로인한 개인 상해 또는 부당한 죽음을 갖으신 피해자에게 일대일 맞춤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률 회사입니다. 저희 팀은 열정과 개별화 된 전략으로 각 사례에 접근합니다. 상세한 준비를 통하여 소송에 대해 최대한 많은 보상을 받으실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저희 법률 사무소는 보험 회사를 위해 대변 한 적이 없으며 결코 대변하지 않을 것 입니다. 보험 회사는 개인 상해에 대해서 도움을 주어야 하지만 합의금이 대부분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Daniel Kim과 그의 전문 네트워크가 낮은 합의 제안으로부터 고객님을 방어해드리고 싸울 것 입니다.

얼바인 차 사고 변호사
Uber 사고 변호사
어바인 트럭 사고 변호사
얼바인 오토바이사고 변호사
Irvine 지역 보행자 사고 전문 변호사
얼바인 자전거사고 전문 변호사
무료 상담

아래의 서식을 작성해주십시오

또는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하십시오

714-790-3562
한국어 Se Habla Español English